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자주묻는질문] 배송 관련
  • 작성자 : 온다숲 (ip:)
  • 평점 : 0점  
  • 작성일 : 2021-03-09
  • 추천 : 추천하기
  • 조회수 : 101

 ◆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결제해야 하나요?

 품절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당일 14:00 전까지 결제 해 주시면 당일 출고됩니다.(공휴일 및 토일 제외)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일은 영업일기준 1-3일 정도 소요되며 명절이나 공휴일이 있을 경우는 조금 더 소요 되실수 있습니다.


 ◆ 택배가 어디쯤 왔는지 알 수 있을까요?

  택배 출고된 상품에 대한 실시간 배송 상황은 CJ 대한통운 배송조회(https://www.cjlogistics.com/ko/main/) 사이트에서 조회하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확인되시나 실제로는 수령을 못 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 되었거나 택배보관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다시 반송이 되는 경우, 또는 상품 분실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택배사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CJ택배 1588-1255) 자사 고객센터 /게시판/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말씀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지 변경 가능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오전 10시 / 오후 3시 [상품준비중] 상태로 출고 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말씀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배송출고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전 취소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상품이 ‘결제완료’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출고 후에는 저녁 8시 이후 택배사 배송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출고 이후에는 변경 및 취소가 어려운 부분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